개미의 개열시미 프로그래밍

동계백마인턴쉽(+플랜아이) 시작 본문

인턴쉽/동계백마인턴쉽(2021)

동계백마인턴쉽(+플랜아이) 시작

YunHyeok 2021. 2. 8. 18:50
728x90
반응형

음.. 인턴을 시작한지 거의 한달 후에 올리는 거다..

 

이제서야 올리는 핑계는 작년을 생각하면 한 것도 많은데 연말에 뭘했는지 기억도 안나고 허무했던? 기억에 지났을지라도 기록을 남기려고 한다..

 

백마인턴쉽으로 내가 지원한 곳은 대전 전민동에 위치한 플랜아이라는 회사로 웹,앱 개발 및 AI도 다루는 회사이다.

 

학점을 채워야하는 상황이기도 했고(pass를 하면 6학점을 준다) AI회사는 어떻게 일하는지도 궁금해서 지원했다. 

 

동계백마인턴쉽 합격

 

 

처음엔 합격메일을 받고 의아했던건 면접을 그리 잘보지 못해서 난 백프로 떨어졌다고 생각했다ㅠㅠ 면접이 끝나고 스스로 부족한게 많다고 생각했었는데 메일을 받고 정말 놀랬었다ㅋㅋ

 

012345678
회사 내부와 내자리

 

회사내부는 아마 막 지어진 건물이라 깔끔해서 너무 좋았다(다만 공사소리가 너무 컸다ㅠ 3월중순까지 랬는데 그땐 내가 없다..) 

 

내 자리는 원래 3층을 썻었지만 신입사원이 많이 들어오시면서 2층으로 내려가게 되었고 사원분들과 많이 못친해져서 아쉬웠지만 2층이 너무 쾌적해서 좋았따..

 

첫 날에는 앞으로 해야할 주제에 대해 설명해주셨던 기억이 나지만 그땐 무슨 말씀이신지 몰랐고 고개만 끄덕거렸던 지만ㅋㅋㅋ 지금은 잘 적응한 것 같다!

 

끝까지 열심히해서 잘마무리 하길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