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의 개열시미 프로그래밍

2022년 상반기 회고 & 7월 목표 본문

일상

2022년 상반기 회고 & 7월 목표

YunHyeok 2022. 6. 22. 01:00
728x90
반응형

고등학생 때 캘린더에 꼭 이전 주에 못했던 일들에 대해 반성하는 내용을 적곤 했었는데 작성하면서 깨달은 점이 많았었고 너무 나태해진 나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이제 한 달에 한 번은 회고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 6월이 아직 다 끝나지 않아 이른 감이 있지만 이번 달은 빨리 끝났으면 해서.. 양식은 친구 거 약간 카피^^

 


[상반기 회고 및 목표 설정하기]

1. 상반기에 겨우 11개 기업에 원서를 넣었다. 하반기에는 자소서도 쌓였으니 많이 넣어야 겠다.

-> 거의 다 서류 탈락이지만 11개 기업 전형 결과 포스팅하고 부족했던 점을 정리해야겠다.

 

2, 블로그 171개 포스팅

-> 요즘 싸피 8기 면접전형이 진행 중이고 롯데정보통신, 다우도 결과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평균 하루 방문자가 300 정도 된다ㄷㄷ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서 보시는 거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취준 과정에서 얻은 내용을 많이 올려야겠다. (오토에버 최종 불합 이야기도..ㅠ) 알고리즘도 이제 꾸준히 올리기!!

 

3. 스프링 강의(김영한)

-> 기본 강의만 절반 정도 넘게 들었는데 오늘부터 최대한 많이 들어야겠다. 백앤드를 담당한 팀원한명이 취업성공을 해서 빈자리를 위해 공부를 많이 해야 될 것 같다.

 

4. 알고리즘 골드 2

-> 알고리즘 감각을 끌어올려야겠다. 1학기 프로젝트를 하면서 죽이 잘 맞았던 친구랑 공부를 같이하고 싶어서 스터디에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좋은 거 같다. 골드 1을 목표로

 

5. 운동하기

->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 2학기를 위해 런데이 키고 달려야겠다.

 


6월은 유난히 힘든 달이었는데 12년을 키우던 반려견도 무지개다리를 건넜고 안 좋은 일이 자꾸 겹쳐서 3주를 그냥 날려버렸다.. 게다가 오늘 최종 불합 소식까지.. 7월 빨리 와라..^^ 면접 준비하느라 방학 때 어디 놀러 가지도 못했는데 대면교육 전에 빨리 티켓 구해서 제주도나 부산으로 리프레쉬를 하러 가려고 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