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의 개열시미 프로그래밍

[SSAFY 7기] 웰컴키트 도착 & 언박싱 본문

SSAFY 7기

[SSAFY 7기] 웰컴키트 도착 & 언박싱

YunHyeok 2022. 1. 20. 22:36
728x90
반응형

SSAFY 7기에 입과한지 3주가 지났을 무렵 웰컴 키트가 온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합격을 하고 교육을 받는 것조차 감동인데 선물까지 도착한다고 하니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갓삼성)

 

 

드디어 도착한 웰컴 키트를 언박싱! 밍크는 간식이 들은 줄 알았나 보다ㅎㅎ

구성요소는 에코백, 텀블러, 웹캠, 스티커, 여권?, 후드 집업과 반팔티가 들어있었습니다. 

 

 

[하나하나 확인해보기]


SSAFY 7기 탑승 티켓

귀여운 SSAFY 탑승 티켓ㅎㅎ 열심히 해서 올해 싸피로 꽉 채워보겠습니다..! 

(참고로 뒤에 이클립스는 설정샷 아닙니다..ㅎ)

 

 

 

개발자 노트북 노린 스티커

스티커를 보내주셨는데 새 노트북을 사면 붙이는 걸로ㅎㅎ

 

 

 

후드 집업과 반팔티

웰컴키트를 받은 사람들 후기를 보니 후드 집업은 흰색, 검은색, 파란색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역시 삼성은 파란색!!ㅎㅎㅎㅎㅎ.. 의외로 두툼해서 따듯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에코백

SSAFY로고가 들어간 부분도 절묘하고 깔끔했습니다. 잘 매고 다니겠습니다ㅎㅎ

 

 

 

텀블러

흰색 텀블러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텀블러 필요한 건 어찌 알고..ㅠ

 

 

 

웹캠

웹캠까지.. 수업 때 활용해도 좋고 비대면 코딩 테스트를 볼 때도 필요할 것 같아 좋았습니다.

이걸로 취뽀까지!!

 

 


웰컴키트 언박싱은 여기까지!

웰컴키트받고 좋은 이 기분으로 오늘도 알고리즘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싸피!

728x90
반응형
Comments